[K-WAVE] 248회
올해 장마철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전국에서 크고 작은 피해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연예계 스타들도 수해성금 등을 기부하며 어려운 시간을 보내는 국민을 위해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데요.
또, 6월 극장가에서 한국 영화의 매출액과 관객 점유율이 각각 64.7%, 64.8% 급증하며 큰 폭으로 올랐습니다.
케이팝 가수, 한국 영화 등 다양한 소식을 한류 문화 뉴스 ‘케이웨이브'에서 전해드립니다.
[K-NOW]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솔로 데뷔곡 'Seven(세븐)'이 미국, 프랑스 등 전 세계 106개 국가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올랐습니다.
뉴진스(NewJeans)의 'Super Shy(슈퍼 샤이)'가 발매 일주일 만에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에 59위로 진입했습니다.
세븐틴(Seventeen)의 '손오공'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78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넘어섰습니다.
[위클리픽]
신곡인 경서의 '어디든 가자'와 산다라박의 'FESTIVAL', 효린의 '이게 사랑이지 뭐야' 뮤직비디오를 위클리픽에서 소개합니다.
[핫샷]
영화 '밀수(Smugglers)'가 올여름 극장가의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인기 작품들을 이끌었던 류승완 감독과 연기파 배우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씨 등이 열연을 펼치며 관객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는 모습인데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밀수'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핫샷에서 소개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