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현장영상] 전두환, 1시간 20분 만에 재판 마치고 귀가

2020.04.27 오후 05:43
전두환 3시간 25분 만에 재판 마치고 귀가
오후 2시 재판 시작…중간에 한 차례 휴정
동행한 부인 이순자 씨 요청으로 한 차례 휴정
지금 법정동 후문으로 전두환 씨가 나오고 있는 모습인데요. 5.18 단체 유가족과 약간 충돌이 있는 것 같은데요. 뚫고 차까지 가기가 쉽지는 않아 보입니다.

역시 약간의 몸싸움이 벌어지고 있는 모습인데. 주변에 취재기자 그리고 조명팀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차량에 타려는 모습인 것 같습니다.

앞서 이순자 씨와 함께 법정 후문으로 나오는 전두환 씨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경호인력이 경호를 한 채로 지금 방금 전 차에 탑승을 하는 모습까지 저희가 지금 보여드리고 있는데요.

지금 탑승 마친 것 같습니다. 곧 출발할 것으로 보이죠. 방금 출발을 했습니다. 오늘 오후 2시에 시작된 재판. 3시간 20여 분 만에 끝이 났습니다.

그리고 전두환 씨가 재판이 끝난 지 20분 만에 밖으로 나와서 차를 타고 귀가하는 모습 현재 보고 계십니다.

전두환 씨 재판은 3시간 25분 만에 끝났고요. 지금 보고 계신 화면은 법정을 떠나는 화면입니다. 승합차를 타고 떠나는 모습이네요.

오전에 탔던 차량과 다른 차량인 것 같습니다. 오전에는 승용차를 타고 이곳 법정에 도착했었는데 지금은 승합차를 타고 법원을 빠져나가는 모습 보고 계십니다.

경찰들이 만약의 사태에 대비해서 도열을 하고 있는 모습 보고 계시고요. 지금 방금 전 전두환 씨가 탄 차량이 법원을 나가서 서울로 향했습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