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스타, 일] 드레시한 김희애는 없다...'잠적' 속 편안한 여행룩

2021.09.10 오전 10:15
배우 김희애가 단독 예능 '잠적'을 통해 편안하고 멋스러운 여행룩을 선보였다.

김희애는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SKY 채널에서 동시에 방송된 '잠적'을 통해 데뷔 후 첫 단독 예능을 선보였다.

김희애는 '잠적'에서 제주의 너른 벌판, 푸른 바다와 완벽히 어우러져 가는 곳마다 CF의 한 장면 같은 매력을 펼쳤다. 팬들에게 익숙한 드레시하고 화려한 모습 대신, 제주의 대자연 속으로 완벽하게 스며든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편안한 복장과 신발, 화장기 없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제주의 곳곳을 누볐다. 활동이 많을 땐 카고 팬츠와 흰 티셔츠에 스트라이프 베스트를 코디하거나, 데님에 니트 카디건을 매치해 편안함을 살렸고, 실내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땐 플라워 패턴의 맥시 원피스, 화이트 셔츠에 와이드 팬츠 코디 등을 선보였다.




다양한 선글라스와 버킷햇도 빼놓을 수 없는 여행 아이템이었다. 제주의 감성을 극대화한 패션을 선보인 김희애는 쉽게 따라할 수 있으면서도 꼭 따라해보고픈 여행룩을 탄생시켰다.

'잠적'은 홀로 2박 3일 제주도 여행을 떠난 김희애의 힐링 라이프를 담은 시네마틱 로드무비. 김희애는 시청자들에게 잔잔하지만 따뜻하고 평온한 치유를 전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 = ‘잠적’ 방송화면 캡처]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