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수어 아이돌' 빅오션, 내달 3일 미니 3집 발표…로고·심볼 전면 교체

2026.02.05 오전 09:33
사진=파라스타엔터테인먼트
수어 아이돌 그룹 빅오션(Big Ocean)이 내달 3일 세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컴백한다.

소속사 파라스타엔터테인먼트는 5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빅오션(찬연, PJ, 지석)의 미니 3집 ‘THE GREATEST BATTLE(더 그레이티스트 배틀)’ 발매 소식과 함께 커버 이미지,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이번 신보는 내달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 속 빅오션은 블랙 톤의 스타일링으로 기존과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이번 컴백을 기점으로 팀 로고와 파도 모양의 심볼을 새롭게 교체하며 그룹의 변화와 새로운 방향성을 예고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빅오션은 오는 9일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10일 단체 콘셉트 포토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해외 활동도 이어간다. 지난해 유럽과 미국 투어를 진행했던 빅오션은 올해 3월 미국 12개 도시, 4월 유럽 6개 도시 투어를 확정 짓고 현지 팬들과 만남을 준비 중이다.

한편 빅오션은 컴백 준비와 병행해 오늘(5일) 열리는 '2026 FW 서울패션위크'의 ‘유가당’ 프레젠테이션 패션쇼에 메인 모델로 무대에 오른다.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