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오는 20일 새 싱글을 발표하고 활동을 재개한다.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하츠투하츠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싱글 'RUDE!'(루드!)를 공개한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미니앨범 'FOCUS'(포커스) 이후 약 4개월 만의 신곡이다.
하츠투하츠는 그간 'The Chase'(더 체이스), 'STYLE'(스타일), 'FOCUS'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발표하며 음악적 행보를 이어왔다. 이번 신곡 'RUDE!'를 통해서도 이전과는 차별화된 음악과 퍼포먼스를 구현할 예정이다.
지난해 데뷔한 하츠투하츠는 '2025 MAMA'와 'MMA 2025' 등 주요 K팝 시상식에서 신인상 7관왕을 기록하며 주목받았다. 또한 미국 '2026 iHeartRadio Music Awards'의 'Best New Artist (K-pop)'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리며 해외 시장에서의 가능성도 입증했다.
컴백에 앞서 하츠투하츠는 2월 14일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SMTOWN LIVE' 무대에 오른다. 이어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에서 첫 팬미팅을 열고 국내 팬들을 만난다.
또한, 하츠투하츠는 오는 3월 19일 뉴욕, 22일 LA에서 북미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같은 달 28일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팬미팅을 열고 현지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