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정치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YTN 실시간뉴스] "北 김정은 위원장, 4월 하순 러시아 방문"

2019.04.19 오전 06:29
AD
■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이달 하순 러시아를 방문할 것이라고 크렘린 궁이 밝혔습니다. 한반도 비핵화 협상이 교착 상태에 빠진 상황에 열리는 이번 정상회담에서 두 나라는 현 정세를 반영한 양국의 공조 방안을 집중 논의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 문재인 대통령이 오늘, 국회 인사청문 보고서 채택이 무산된 이미선·문형배 헌법재판관 후보자를 임명할 예정입니다. 야당은 모든 수단을 동원해 싸우겠다며 반발하고 있어, 가뜩이나 꽉 막힌 국회가 파행을 이어갈 것으로 우려됩니다.

■ 자유한국당이 오늘 윤리위원회를 열어, 5.18 망언과 세월호 막말로 논란을 빚은 전·현직 의원들에 대한 징계를 논의합니다. 당 안팎에서 징계위 회부 자체에 반발하는 목소리가 잇따라 나오면서 황교안 대표의 고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 가수 정준영 씨와 전 FT 아일랜드 멤버 최종훈 씨 등 5명이 참여한 단체 대화방에서 집단 성폭행을 한 것으로 의심되는 정황을 발견했다고 경찰이 밝혔습니다. 해당 여성은 2016년 3월 정 씨 팬 사인회를 계기로 이들과 술을 마신 뒤 성폭행당했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고, 경찰은 고소가 들어오면 철저히 수사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 최근 마약과 향정신성 약물 투약이 심각한 사회 문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어제 낮 서울 강남의 한 아파트에서, 20대 여성이 프로포폴을 투약하다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동거 중이던 성형외과 의사 남자친구가 처방전 없이 프로포폴을 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69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3,935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4,090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