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YTN Star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33kg 감량' 빅마마 이영현 "첫 다이어트 성공...매일 다른 하루"

2020.09.10 오후 05:14
이미지 확대 보기
'33kg 감량' 빅마마 이영현 "첫 다이어트 성공...매일 다른 하루"
AD
빅마마 이영현이 다이어트 후 확 달라진 근황을 전했다.

이영현은 10일 33kg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는 소식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영현은 잘록한 허리 라인과 날렵한 턱선으로 이전과 확 달라진 모습이다.

앞서 이영현은 다양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시도했지만, 실패와 요요를 반복해 다이어트를 포기했었다. 또한 결혼 후 5년 만에 첫 아이 임신 후 늘어난 체중으로 임신성 당뇨 진단을 받게 됐다.

이영현은 "감당하기 힘든 시기를 경험했었다. 둘째 아이를 갖게 될 때 똑같은 경험을 반복하고 싶지 않아 마지막 다이어트를 결심했다”라며 "어렸을 때부터 한 번도 날씬했던 적이 없었고 항상 다이어트에 실패했었다. 이번에는 다이어트 전문가와 함께해 33kg을 감량하면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성공할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미지 확대 보기

'33kg 감량' 빅마마 이영현 "첫 다이어트 성공...매일 다른 하루"

또 "지금 체중이 성인이 된 후 인생 최저 체중인데 다이어트 후 생리불순도 사라지고 폭식과 탐식증도 없어졌다. 건강한 몸이 된 것 같아 매일 다른 하루를 보내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영현의 무료 랜선 콘서트 '토닥토닥'을 이날 오후 5시부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 한다.

이영현은 "많은 사람이 힘들고 지친 요즘 노래로나마 작은 위로를 전하고 싶은 마음에 무료 랜선 콘서트를 준비했다"라며 "다이어트 후 달라진 모습을 최초로 공개하는 자리이기도 하다. 3년 만에 대중 앞에 서기 때문에 많이 떨린다. 많은 분이 같이 즐기시면서 위로를 받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쥬비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93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93,961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1,426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