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그룹 코르티스(CORTIS)가 할리우드 애니메이션 OST 참여와 미국 NBA 공식 행사 출연을 통해 북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코르티스(마틴, 제임스, 주훈, 성현, 건호)가 가창한 애니메이션 영화 ‘GOAT’의 삽입곡 ‘맨션 미(Mention Me)’가 13일 0시 국내외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됐다. 트랩 장르인 이번 곡은 멤버들이 직접 작사와 곡 작업에 참여해 영화 속 주인공의 서사를 담아냈다.
영화 ‘GOAT’는 소니 픽쳐스 애니메이션과 NBA 스타 스테판 커리가 프로듀서로 참여한 작품이다. 가창 라인업에는 코르티스를 비롯해 젤리 롤, 브라이언트 반스, 아이라 스타 등 해외 아티스트들이 이름을 올렸다.
이와 함께 코르티스는 NBA 공식 행사 무대에도 오른다. 이들은 13일(현지시간) 로스앤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NBA 크로스오버 콘서트 시리즈’에 헤드 라이너로 초청받았다.
이어 14일에는 캘리포니아 기아 포럼에서 열리는 ‘2026 NBA 올스타 셀러브리티 게임’ 하프타임 쇼에 출연한다. K팝 가수가 NBA 올스타 공식 행사에 서는 것은 코르티스가 처음이다. 해당 공연은 쿠팡플레이를 통해 생중계된다.
[사진 = 빅히트 뮤직, 소니 픽쳐스 애니메이션]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