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YTN Star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전참시' 홍현희, 시매부 천뚱과 휴게소 '먹부림' 플렉스

2021.05.22 오후 04:23
이미지 확대 보기
'전참시' 홍현희, 시매부 천뚱과 휴게소 '먹부림' 플렉스
AD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코미디언 홍현희와 시매부 천뚱이 휴게소 플렉스를 펼친다.

2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휴게소 먹부림을 즐기는 홍현희와 천뚱의 하루가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홍현희와 천뚱은 휴게소를 찾았다. 자타공인 프로 먹방러 천뚱은 "여기서부터 저기까지 다 주세요"라며 휴게소 메뉴를 전부 주문했다. 소떡소떡, 돈가스, 호두과자까지 휴게소 필수 먹방템을 하나도 빠지지 않고 즐기는 천뚱의 플렉스가 시청자들에게 대리만족을 안길 예정.

다이어트 중인 홍현희는 천뚱의 '먹부림'에 결국 이성의 끈을 놓아버리고 말았다. 홍현희 매니저 역시 휴게소 먹방 진수성찬 앞에서 속수무책으로 무너지고 말았다.

이들 세 사람의 먹방에 보다 못한 제이쓴은 '이것'을 투척했다. 그는 "기왕 먹을 거면 이렇게 먹어라"며 무언가를 건넨 것. 이에 먹방 3인방은 "스트레스 받는다"라고 발끈하더니, 이내 "완전 맛있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는 후문.


하지만 제이쓴의 다이어트 지도도 잠시, 더욱 야무진 휴게소 먹방이 이어졌다.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할 휴게소 먹방 끝판왕에 궁금증과 기대가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이날 천뚱과 제이쓴은 "사실 조심스러운 사이"라고 깜짝 고백했다. 여기에는 남다른 사연이 숨어 있다고. 두 사람이 말을 놓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서로에게 조심스러운 사연은 무엇인지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제공 = MBC]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5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3,249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8,462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