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YTN Star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유어 아너' 손현주, 세상 떠난 친형 언급하며 눈물 "보고 싶고, 사랑한다"

2024.08.12 오후 04:43
이미지 확대 보기
'유어 아너' 손현주, 세상 떠난 친형 언급하며 눈물 "보고 싶고, 사랑한다"
AD
배우 손현주가 세상을 떠난 친형을 떠올리며 눈시울을 붉혔다.

손현주는 오늘(12일) 오후 서울 구로구 더 세인트에서 열린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유어 아너'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손현주는 이 작품에서 올곧은 신념과 따스한 성품을 겸비한 판사 '송판호' 역을 맡아 브라운관에 복귀하게 됐다.

이날 행사 말미 손현주는 "'유어 아너'는 잊지 못할 드라마가 될 것 같다. 재작년부터 이야기가 나오고 제작이 된 드라마인데, 그때 제 친형이 이 드라마에 관심을 많이 갖고 있었다. 이 촬영을 할 때, 6월 말에 갑자기 먼저 갔다"라며 먹먹해 했다.


이어 그는 친형에 대해 "제가 방송을 시작할 때부터 오로지 저의 팬이었다"라며 "형한테 사진도 찍혀 봤고 취재도 해줬지만 형이 그립다. 위에서 보기에 제가 연기하는 것들이 헛되지 않게, 창피하지 않게 만들었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보고 싶고,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손현주의 친형 손홍주 씨는 지난 6월 세상을 떠났다. 고인은 생전 씨네21 사진부 선임기자로 재직했다. 손현주의 브라운관 복귀작인 '유어 아너'는 오늘(12일) 오후 10시 지니TV, 지니TV 모바일, ENA를 통해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 OSEN]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4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5,353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8,09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