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이 22년 된 주택 브랜드인 '자이'를 일상이 특별해지는 경험을 창조한다는 의미를 담아 재단장했습니다.
GS건설은 오늘(18일) 오전 서울 대치동 자이갤러리에서 '자이 리이그나이트' 행사를 열어 자이의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 BI를 공개했습니다.
새로워진 자이 로고는 기존 로고에 간결한 느낌을 주는 직선 요소와 두께감을 더했고 브랜드 색깔도 기존보다 좀 더 짙은 색상으로 바꿨습니다.
GS건설은 브랜드 방향성을 공급자 중심에서 사용자 중심으로 바꿨다는 점을 가장 큰 특징으로 꼽았습니다.
허윤홍 GS건설 대표는 자이 리브랜딩은 새로운 시작이자 도전이며 근본을 튼튼히 하는 혁신의 중요한 밑거름이라면서 고객부터 협력사까지 함께 만들고 성장하는 상생과 협력의 브랜드를 목표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YTN 최두희 (dh0226@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