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우주소녀 엑시→설아, 서머 퀸 비주얼 담은 콘셉트 포토

2022.06.22 오후 03:06
우주소녀(WJSN)가 핫한 비주얼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우주소녀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싱글 앨범 'Sequence(시퀀스)'의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포토에서는 엑시, 다영, 다원, 수빈, 설아가 힙 서머 퀸으로 변신했다. 멤버들은 오렌지색과 노란색이 어우러진 상큼한 컬러감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힙한 매력을 드러냈다.

한층 성숙해진 엑시부터 과감한 의상에 도전한 다영, 모델 핏을 자랑하는 다원, 깜찍한 매력의 수빈, 순정만화 비주얼의 설아까지 저마다 다른 개성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유닛 포토에서는 다섯 멤버가 함께 만나 극강의 비주얼을 완성했다.

인어의 몽환미부터 힙하고 키치한 매력까지 다채로운 무드의 콘셉트 포토가 모두 공개되며 신보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Sequence'는 Mnet 경연 프로그램 '퀸덤2' 우승 직후 발매하는 신보로 대중의 기대감이 더욱 높다. 우주소녀는 청량미 넘치는 타이틀곡 'Last Sequence(라스트 시퀀스)'를 통해 올 여름 가요계 '서머 퀸' 타이틀까지 거머쥘 전망이다.

한편 우주소녀의 스페셜 싱글 앨범 'Sequence'는 7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