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재중과 김준수가 뭉친 유닛 JX가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김재중과 김준수는 오는 8, 9, 10일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JX 2024 CONCERT [IDENTITY] in SEOUL'(아이덴티티 인 서울, 이하 [IDENTITY])을 개최한다.
JX는 콘서트 개최 소식과 함께 공식 SNS 채널을 열어 유닛 프로젝트를 본격화했다. 이들은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공개하는 한편, KBS 2TV '편스토랑', MBC '아이돌 라디오'에 동반 출연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
이번에 진행되는 콘서트에서 두 사람은 그동안 선보인 곡들 중 팬들이 가상 보고 싶어 하는 곡으로 의견을 모아 세트리스트를 구성했다.
이 밖에도 김재중과 김준수는 무대뿐만 아니라 VCR와 무대장치 및 연출에도 힘을 쏟았다. JX로의 본격적인 행보와 지난 20년간 쌓아 올린 서사가 공연에서 어떤 식으로 표현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JX 2024 단독 콘서트 [IDENTITY]는 오는 8일 오후 7시 30분, 9일 오후 6시, 10일 오후 5시에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열린다.
[사진=팜트리아일랜드, iNKODE]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