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그룹 2PM의 첫 일본 오리콘차트 1위 앨범 '제네시스 오브 2PM(GENESIS OF 2PM)'이 지난 19일 한국에서 발매됐다.
'제네시스 오브 2PM'은 지난달 29일 일본에서 발매된 2PM의 일본 정규 3집앨범으로, 발매당일 저녁 발표된 오리콘 일간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주간차트 1위까지 섭렵하며 인기를 끈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이 앨범 발매에 앞서 선 공개된 6곡의 수록곡이 모두 일본 최대 벨소리 사이트인 레코초크 차트의 1위를 차지하는 등 발매 전부터 큰 기대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독일에서 촬영 된 뮤직비디오는 2PM의 강인함과 부드러운 남성미가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는 평을 받았다.
이번 앨범에는 지난해 TBS 드라마 주제가로도 큰 사랑을 받은 '기브 미 러브(GIVE ME LOVE)'와 오리콘 싱글 주간차트 1위를 기록한 '윈터 게임스(Winter Games)'를 비롯, '스텝 바이 스텝(Step by Step)' 등 총 13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일본에서 처음으로 자작곡을 선보이는 장우영의 곡 '메리 고 라운드(Merry-go-round)'도 수록돼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2PM은 국내외에서 개별 스케줄을 소화하며 3월 말까지 아레나 투어를 이어간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