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경제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기업] LG전자, 러시아 MZ세대 대상 이색 헌혈캠페인

2020.05.04 오후 03:55
AD
LG전자가 러시아의 젊은 세대에게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색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LG전자는 디자이너 이고르 샤프린과 함께 헌혈로 생명을 살린다는 이미지가 담긴 티셔츠를 만든 뒤, 현지 인플루언서들이 이 티셔츠를 입은 사진과 동영상을 SNS에 올리도록 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이번 캠페인을 통해 80년대에서 2000년대 사이 태어난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에게 헌혈의 중요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고 덧붙였습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71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4,58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4,454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