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YTN Star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임형주 "신변 위협한 스토커·도 넘은 악플러...고소 진행"(전문)

2021.04.26 오전 10:38
이미지 확대 보기
임형주 "신변 위협한 스토커·도 넘은 악플러...고소 진행"(전문)
AD
팝페라테너 임형주가 악플러와 스토커 등을 향한 법적 대응에 나섰다.

임형주의 소속사 디지엔콤은 26일 “소속 아티스트인 임형주에 대한 악성 댓글과 게시물들을 작성해 허위사실을 유포한 이른바 악플러들을 상대로 허위사실유포, 명예훼손, 공공모욕, 업무방해 혐의로 법률대리인을 통해 지난 23일 고소, 고발 절차를 진행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일부 악플러는 수년에 걸쳐 악의적인 글을 게재했고, 급기야 최근엔 허위 민원을 제기하는 악플러도 생겨나 사안이 심각하다고 판단해 이번 조치가 이뤄지게 됐다”라고 전했다.

지속해서 임형주 신변에 위협을 가하는 협박 전화, 소속사 공식 이메일 해킹을 시도한 스토커도 업무방해, 협박 등의 혐의로 고소를 진행했다.

디지엔콤은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에 대해 수위가 도를 넘는 행위를 하는 악플러 등에 대해 일절 선처나 합의 없이 강경한 법적 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하 임형주 측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팝페라테너 임형주의 소속사 디지엔콤입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인 임형주에 대한 악성 댓글과 게시물들을 작성해 허위사실을 유포한 이른바 악플러들을 상대로 허위사실유포, 명예훼손, 공공모욕, 업무방해 혐의로 법률대리인(법무법인 저스트)을 통해 지난 23일 고소, 고발 절차를 진행했습니다.

일부 악플러는 수년에 걸쳐 악의적인 글을 게재했고, 급기야 최근엔 허위 민원을 제기하는 악플러도 생겨나 사안이 심각하다고 판단해 이번 조치가 이뤄지게 됐습니다.

아울러 지속적으로 소속 아티스트 신변에 위협을 가하는 협박 전화를 하거나, 소속사 공식 이메일 해킹을 시도한 스토커를 상대로도 업무방해, 협박 등의 혐의로 함께 고소를 진행했습니다.


저희 디지엔콤은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에 대해 수위가 도를 넘는 행위를 하는 악플러 등에 대해 일절 선처나 합의 없이 강경한 법적 대응을 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디지엔콤]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5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3,344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8,439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