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정치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YTN 실시간뉴스] 與 '경선 일정' 결정 또 미뤄..."균열 우려"

2021.06.23 오전 05:52
AD
■ 민주당이 대선 경선 일정을 연기할지를 두고 끝장토론까지 벌였지만, 논란을 매듭짓지 못했습니다. 모레 최종 결론을 내리기로 했는데 이미 내부 균열이 커진 만큼 후유증이 만만찮을 것으로 보입니다.


■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자신에 관한 각종 의혹이 담겼다는 이른바 'X파일'을 두고 논란이 커지자 정치공작을 하지 말라며 강하게 반발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이 공개될 경우 출처와 신빙성을 두고도 진실 공방이 가열될 것으로 보입니다.

■ 코로나19 새 환자가 다시 급증해 600명대 중후반에서 많게는 700명 안팎에 달할 것으로 보입니다. 학교와 교회 등에서 집단감염이 잇따르자 일부 지역에선 다음 달 거리두기 단계 하향을 늦추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습니다.

■ 어제 전국 곳곳에 소나기가 내린 가운데 일부 내륙 지방엔 거대한 우박이 쏟아졌습니다. 오늘도 벼락과 우박을 동반한 강한 소나기가 내릴 것으로 예보돼 피해가 우려됩니다.

■ 여자대학 새내기 단체대화방에서 한 남성이 여대생으로 가장해 개인 정보를 캐내다 발각됐습니다. 집 앞까지 찾아오거나 지켜보고 있다고 말하는 등 피해자가 한둘이 아닌 거로 드러났는데 정작 처벌하기는 어려운 상황입니다

■ 개최 여부를 두고 논란을 빚어온 도쿄올림픽 개막이 한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우리나라는 야구와 축구, 유도 등 메달을 노리는 주요 종목에서 '숙적' 일본과 맞대결을 펼칠 예정입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3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2,324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250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