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스포츠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YTN 실시간뉴스] 손흥민 '마스크 투혼'...전국에서 열띤 거리 응원

2022.11.25 오전 06:20
AD
■ 벤투호가 남미의 강호 우루과이를 상대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귀중한 승점 1점을 획득했습니다. 주장 손흥민 선수는 마스크를 쓰고 풀타임을 뛰는 투혼으로 대표팀을 이끌었습니다.


■ 서울 광화문광장에 경찰 추산 2만6천 명이 넘는 시민들이 모이는 등 전국 12곳에서 열띤 거리 응원이 펼쳐졌습니다. 경찰과 지자체 등이 인파 관리에 나서 별다른 안전사고는 없었습니다.

■ 윤석열 대통령은 화물연대가 무책임한 운송거부를 지속한다면 정부는 업무개시명령을 포함해 여러 대책을 검토할 수밖에 없다고 밝혔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오늘 민주노총 화물연대와 간담회를 열고 안전운임제 확대 방안 등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 여야가 국회 본회의에서 이태원 참사 국정조사 계획서를 통과시켰습니다. 대검찰청을 조사 대상에 포함할지를 두고 여야가 막판 신경전을 벌였고, 마약 수사 전담부서로 한정하기로 어렵게 뜻을 모았습니다.

■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법무장관 등을 청담동 술집에서 봤다고 주장했던 첼리스트 A씨가 남자친구를 속이기 위해 거짓말을 했다고 경찰에 진술했습니다. 관련 의혹을 처음 제기했던 민주당 김의겸 의원은 유감을 표명했고 한동훈 장관은 사과는 필요 없고 법적 책임을 져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유럽연합 EU가 러시아에 대한 9차 제재안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는 EU가 자국산 원유에 대한 가격 상한제를 도입할 경우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 한국은행이 물가를 잡기 위해 사상 처음으로 여섯 번 연속 금리를 인상하면서 대출자들의 이자 부담도 커질 전망입니다. 이창용 총재는 금리 인하 논의가 시기상조라고 선을 그었지만, 내년 상반기에는 금리가 정점에 이를 것이란 분석이 유력합니다.

■ 오늘 아침 서울 기온은 7도, 대전과 대구는 3도로 큰 추위 없이 선선한 늦가을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늦은 오후부터 차차 흐려져 중서부와 전북에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8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62,299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7,449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