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국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단독 워터파크 샤워실 동영상 유포 용의자 검거

2015.08.26 오전 12:20
이미지 확대 보기
 워터파크 샤워실 동영상 유포 용의자 검거
AD
국내 유명 물놀이 시설의 샤워실 동영상을 촬영해 유포한 용의자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전남 곡성경찰서는 물놀이 시설에서 불특정 다수 여성의 나체 동영상을 촬영해 유포한 혐의로 27살 여성 A 씨를 붙잡아 경기도 용인 동부경찰서로 넘겼습니다.

A 씨는 경기도 용인에 있는 유명 워터파크의 샤워실에서 여성들이 씻고 있는 장면을 촬영해 지난 16일쯤 해외 사이트를 통해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A 씨는 서울에 살다가 4년 만에 곡성에 있는 집을 찾아왔는데 어제 저녁 8시 10분쯤 아버지와 말다툼을 하다 빰을 맞자 홧김에 112에 신고하면서 검거됐습니다.

아버지가 연행되는 과정에서 출동한 경찰에게 딸이 동영상을 유포한 사람인 것 같다고 신고해 범행이 들통났습니다.

앞서 A 씨의 아버지는 최근 동영상이 유포된 뒤 국내외 친척들이 A 씨가 맞는다고 알려오자 자수 권유 시기를 저울질하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기도 용인 동부경찰서도 영상 속 거울에 비친 A 씨를 용의자로 특정하고 검거하기 위해 수사대를 곡성으로 급파했지만, 엉뚱한 곳에 잠복하고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은 일단 A 씨가 혐의를 부인함에 따라 촬영은 A 씨가 했지만, 유포는 다른 인물이 했을 수도 있다고 보고 A 씨를 추궁하고 있습니다.

김범환 [kimbh@ytn.co.kr]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5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4,106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8,349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