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정치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유승민, 여성 표심 공략...남경필, '헌재 존중' 캠페인

2017.03.08 오후 06:40
background
AD
[앵커]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바른정당 유승민 의원이 한 홈쇼핑 업체를 찾아 여성 전화상담원들의 애로 사항을 들었습니다.


남경필 지사는 헌재의 박 대통령 탄핵심판 결정을 존중하자는 취지의 거리 캠페인에 나서며, 지지율 끌어올리기에 집중했습니다.

안윤학 기자입니다.

[기자]
바른정당 유승민 의원이 주로 여성 근로자들이 일하는 홈쇼핑 콜 센터를 찾아 전화 상담 체험에 나섰습니다.

[유승민 / 바른정당 의원 : 안녕하세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방송 중인 제품이요?]

감정노동의 어려움을 직접 듣고 무작정 욕설을 내뱉는 고객에 대한 법적 처벌 방안 등을 약속했습니다.

[유승민 / 바른정당 의원 : 심하게 욕설하는 고객의 경우에는 뭔가 강력하게 제재하고…]

남경필 경기도지사는 헌재의 탄핵 심판 결과를 존중하자는 거리 캠페인에 나서 국민 통합을 호소했고, 자유한국당 내 탄핵 찬성파들에게는 탈당을 촉구했습니다.

[남경필 / 경기도지사 : 탄핵 찬성했던 30명의 의원들은 익명성의 뒤에 숨지 말고 본인들의 선택, 국민 앞에 당당히 밝히고…]


자유한국당 원유철 의원은 중국대사관 앞에서 사드 배치에 따른 중국의 경제 보복 조치를 규탄하는 1인 시위를 펼쳤습니다.

이인제 전 최고위원은 경기 용인 지역 당원 연수에, 안상수 의원은 광주·전남 지역 핵심당원 연수에 각각 참석해 당심 잡기 경쟁을 벌였습니다.

YTN 안윤학[yhahn@ytn.co.kr]입니다.
AD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4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0,094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37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