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뉴스] '성폭행 의혹' 12시간 조사받고 나온 김건모의 말

자막뉴스 2020-01-16 08:11
김건모 "심려 끼쳐 죄송…진실 밝혀질 것"
AD
인터넷 방송을 통해 성폭행 의혹이 불거진 뒤 40일 만에 경찰 조사를 받은 가수 김건모 씨.

김 씨는 12시간 가까이 조사를 마치고 나와 취재진 앞에서 고개를 숙였습니다.

[김건모 / 가수 : 먼저 국민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려서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경찰에서 성실히 답변했고요.]

김 씨 측 변호인은 성폭행 의혹은 사실과 다르다며 진실이 곧 밝혀질 거라고 말했습니다.

[고은석 / 변호인 : 처음 이 문제를 제기하고 말씀하신 분들과 그 분들의 말씀과 다른 여러 자료들을 제출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진실이 곧 밝혀질 거라고 믿습니다.]

김 씨는 지난 2016년 8월 서울 논현동의 한 유흥업소에서 종업원 여성을 성폭행했다는 혐의를 받습니다.

경찰은 이번 조사에서 김 씨의 당시 동선과 행적을 파악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앞서 경찰은, 김 씨 차량을 압수 수색해 내비게이션 GPS 기록을 확보했고,

이 기록을 토대로 김 씨 진술의 신빙성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또, 해당 유흥업소 관계자가 피해 여성을 회유하고 협박했다는 주장에 대해서도 조사할 방침입니다.

이 과정에 김 씨나 소속사가 관여했는지도 조사대상입니다.

김 씨는 성폭행 의혹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며 해당 여성을 무고와 명예훼손 혐의로 맞고소했습니다.

취재기자: 신준명
촬영기자: 노욱상
자막뉴스: 박해진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YTN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YTN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온라인 제보] www.ytn.co.kr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602명퇴원 18명사망 6명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