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경제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11번가 "8월 10일 머지포인트 구매액 환불"...이커머스 중 처음

2021.08.26 오후 02:00
AD
'머지포인트 사태'와 관련해 11번가가 환불을 진행합니다.


11번가는 지난 10일 머지포인트를 구매한 고객이 요청할 경우 전액 환불해준다고 밝혔습니다.

이커머스 중 머지포인트 환불에 나선 건 11번가가 처음입니다.

머지포인트 운영사인 머지플러스는 지난 11일 밤 포인트 판매를 중단하고 사용처를 줄인다고 기습 발표했고, 이후 환불 요청이 잇따랐습니다.

YTN 이지은 (jelee@ytn.co.kr)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8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66,106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7,354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