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사진전을 보고도 아직 아미로서의 자부심이 조금 덜 채워졌다면 사진 전시회 인근에 마련된 팝업 스토어 방문을 강력하게 추천한다.
8일(현지시간) 오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AREA15에서는 ‘BEHIND THE STAGE : PERMISSION TO DANCE’ 사진전과 더불어 팝업스토어 ‘BTS POP-UP : PERMISSION TO DANCE in Las Vegas’도 열려 취재진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미지 확대 보기
앞서 ‘BTS POP-UP : PERMISSION TO DANCE in Las Vegas’는 투어의 공식 상품은 물론 방탄소년단을 테마로 한 의류, 패션 소품, 팬시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은 물론, ‘시티 시그니처’ 상품이 라스베이거스 테마로 제작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았다.
이미지 확대 보기
이날 라스베이거스의 날씨는 무려 30도에 육박한 더위였다. 오전 11시라는 시간에도 불구하고 방탄소년단 굿즈를 구입하기 위한 현지 팬들의 긴 줄에 팝업스토어 바깥까지 이어졌다.
먼저 아미를 맞는 것은 라스베이거스의 화려함을 닮은 티셔츠 마네킹이다. 조금 더 들어가면 라스베이거스의 야경과 스카이라인을 녹여낸 방탄소년단 로고가 화려하게 아미들을 맞는다. 이후 공간에서는 ‘Dynamite’, ‘Butter’, ‘PERMISSION TO DANCE’ 등 방탄소년단의 히트곡의 주요 요소들을 시각화한 조형물들이 등장한다. 방탄소년단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즐길 거리가 많아진다는 것만은 분명하다.
이미지 확대 보기
이후 등장한 팝업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티셔츠들은 물론, 방탄소년단 굿즈들이 즐비하다. 사진전 혹은 콘서트의 여운을 팝업 스토어에서 추억으로 만드는 건 어떨까.
한편, 하이브는 4월 5일부터 17일까지 방탄소년단의 콘서트가 열리는 얼리전트 스타디움(Allegiant Stadium)을 시작으로 약 5km에 걸쳐 라스베이거스 중심부인 스트립 지역 인근에서 보고, 먹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마련한 ‘더 시티(THE CITY)’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라스베이거스(미국)=YTN STAR 곽현수 기자
[사진제공=하이브]
YTN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