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사회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임영웅도 "눈물 난다"던 화제의 영상...카페 직원 직접 밝힌 당시 상황

2023.09.18 오후 12:00
이미지 확대 보기
임영웅도 "눈물 난다"던 화제의 영상...카페 직원 직접 밝힌 당시 상황
인스타그램 @ohh_eun
AD
처음 본 손님의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을 도운 카페 직원의 가슴 따뜻한 사연이 전해졌다.


서울 송파구 오금동에 있는 카페에서 근무하는 A씨는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처음 뵌 손님 임영웅 표 잡아드림'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매장 CCTV 영상에는 이날 오후 8시 45분쯤 A씨와 한 중년 여성, 남자아이가 옹기종기 모여있는 모습이 담겼다. 테이블 위에 놓인 휴대전화를 들여다보던 두 여성은 갑자기 발을 동동 구르고 손뼉을 마주치며 크게 환호한다. 손님은 안경을 벗고 얼굴을 감싸 쥐며 감격하는 모습까지 보였다.
이미지 확대 보기

임영웅도 "눈물 난다"던 화제의 영상...카페 직원 직접 밝힌 당시 상황
인스타그램 @ohh_eun

이들이 이렇게 기뻐한 이유는 바로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 'IM HERO TOUR 2023 - 서울' 티켓 예매에 성공했기 때문. A씨는 "너무 가고 싶은데 예매 방법을 잘 모르시겠다고 7시부터 초긴장 상태시던 손님, 도와드렸는데 다행히 성공해서 같이 소리질렀다"고 덧붙였다.

자신을 해당 카페 직원이라고 밝힌 A씨는 YTN과의 인터뷰에서 "손님은 2~3개월 전엔 종종 오시던 분이라고 하는데 그날은 오랜만에 오셨고, 저는 처음 뵀다"고 말했다.

A씨는 "7시부터 오셔서 1시간 동안 긴장하신 모습을 보고 저까지 긴장이 됐다"며 "간절한 모습을 보니 꼭 가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내가 잡을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할 수 있는 만큼 해보자'는 마음으로 도움을 드렸다"고 밝혔다. 티켓팅이 성공하자 손님은 "덕분에 성공할 수 있었다. 정말 감사하다"며 연신 고마움을 표했다고도 전했다.

이 영상이 화제가 되자 가수 임영웅 씨는 해당 게시물에 "저도 눈물이 나네요. 너무 마음이 따뜻합니다!"라고 직접 댓글을 달기도 했다. 임영웅의 이번 콘서트는 다음 달 27일부터 29일까지, 11월 3일부터 5일까지 총 6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다.

YTN 서미량 (tjalfid@ytn.co.kr)

특별 이벤트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51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8,57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630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