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시리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코카콜라 역사상 최초"...K팝이 해낸 '이것' [지금이뉴스]

지금 이 뉴스 2024.02.21 오후 12:02
AD
코카콜라가 전 세계에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K팝과 팬덤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제품으로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제품은 한국과 미국, 일본, 프랑스, 스페인, 싱가포르 등 세계 36개국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코카-콜라 제로 한류'는 세계적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K팝과 아티스트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열정을 모티브로,

K팝의 세계적 파급력을 높이고 독창적인 팬덤을 만들어 나갈 때 느낄 수 있는 마법 같은 짜릿함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라고 코카콜라는 소개했습니다.

또한, 제품 전면에 쓰인 한글 '코카-콜라' 로고도 눈여겨볼 만합니다.

코카콜라가 출시된 지 130여 년 만에 처음으로 한글을 표기해 판매하기 때문입니다.

한국과 일본의 코카콜라 브랜드 마케팅을 이끄는 권정현 상무는 기자간담회에서 "한글 로고를 제품에 도입한 것이 자랑스럽다"고 말했습니다.


오아나 블라드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시니어 디렉터는 "전 세계에서 가장 열정적인 K팝 팬들의 무한한 헌신에서 받은 영감을 기반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마법 같은 경험을 전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코카-콜라 제로 한류'와 함께 색다른 방식으로 K팝을 즐길 수 있는 독창적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제작 : 정의진
AI앵커 : Y-GO
특별 이벤트 배너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57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1,378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2,378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