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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인천시, 악성 민원 전화 강경 대응 하기로

2014.10.31 오후 0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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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광역시는 오는 12월부터 120미추홀콜센터 민원전화를 통해 상습적인 폭언·욕설·성희롱을 일삼는 악성민원인들에 대해서는 법적조치 등 강경 대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인천시는 11월 한달 동안을 계도기간으로 정하고 악성민원전화를 사전에 차단하도록 유도할 방침입니다.

120미추홀콜센터의 민원전화 중 언어폭력이 심한 악성민원전화는 매달 평균 약 390건으로 집계되고 있지만, 인천시는 상담원들이 따로 보고하지 않는 사례까지 포함하면 더 많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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