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사회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YTN 실시간뉴스] 국민의당 '차떼기 경선' 시당 관계자 조사

2017.04.09 오전 06:00
AD
■ 세월호 현장수습본부가 목포 신항에 정박 된 반-잠수선 위에서 이시각 현재 세월호 선체 들기 최종 시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결과가 좋으면, 내일까지 세월호를 뭍으로 옮길 계획입니다.

■ 검찰이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한 세번째 '옥중조사'를 8시간 30분 만에 마쳤습니다. 앞으로도 이틀에 한 번꼴로 강도 높은 조사를 이어가며 뇌물죄 입증에 주력할 방침입니다.

■ 대선이 30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휴일인 오늘도 각 당의 주요 대선후보들은 정책 공약을 발표하고 각각 목포 신항과 각계 원로를 방문하는 등 민심 잡기에 총력을 기울입니다

■ 국민의당 경선 과정에서 불거진 이른바 '차떼기 동원' 의혹을 받고 있는 인물이 국민의 당 광주시당 관계자로 확인됐습니다. 광주지방 검찰청은 국민의당 광주시당 관계자 2명을 불러 조사하고 있습니다

■ 트럼프 미 대통령 취임 후 처음으로 열린 미중 정상회담에 대해 중국 관영 매체들은 '엄청난 진전'을 이뤘다고 높게 평가했습니다. 하지만 미국의 시리아 공습을 중국에 대한 간접 경고로 봐야 한다는 냉정한 시각도 제기됐습니다.


■ 미중 정상회담이 끝난 이번 주는 김일성 생일, 김정은 집권 5주년 등 북한의 굵직한 정치 일정이 잇따라 잡혀 있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가 될 전망입니다. 기념일을 명분으로 내세운 북한의 대형 도발 우려 때문입니다

■ 영국 프로축구 토트넘에서 뛰고 있는 손흥민 선수가 왓퍼드와 홈 경기에서 리그 10호와 11호골을 잇따라 터뜨려 3경기 연속 득점을 올렸습니다. 이로써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에 진출한 아시안 선수 최초로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했습니다.

■ 오늘은 전국적으로 가끔 구름이 많은 날씨가 이어지겠고, 동해안에는 아침 한때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94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92,617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1,541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