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정치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YTN 실시간뉴스] 황교안 오늘 한국당 입당...정치권 '촉각'

2019.01.15 오전 06:00
background
AD
■ 서울과 수도권 등에 내려진 초미세먼지 경보가 계속되면서 오늘, 사흘째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가 발령됐습니다. 최악의 미세먼지는 오후에 찬 바람이 불면서 약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 어제 오후 충남 천안의 대형 호텔에서 불이 나 호텔 직원 1명이 숨지고, 소방관을 포함해 19명이 다쳤습니다. 경찰은 화재 원인과 함께, 호텔 측의 대처가 적절했는지 등을 조사할 계획입니다.

■ 양승태 전 대법원장이 어제 검찰에 나와 11시간 넘게 조사를 받고 귀가했습니다. 양 전 대법원장은 자신의 혐의를 대부분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으며, 검찰은 조만간 추가 소환조사를 한 뒤 구속영장 청구할 방침입니다.

■ 전직 유도선수 신유용 씨가 고등학교 시절부터 코치에게 여러차례 성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해 검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대한유도회는 지난해 이미 사건을 알고 있었으나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 범 보수진영 내 유력한 주자로 꼽히는 황교안 전 국무총리가 오늘 자유한국당에 입당합니다. 황 전 총리의 입당에 당내 다른 당권 주자들은 물론 정치권 전체가 술렁이고 있습니다.

■ 문재인 대통령은 오늘 청와대에서 4대 그룹 총수를 포함해 경제인 130여 명을 초청해 대화할 예정입니다. 박용만 대한상의 회장이 직접 사회를 보면서 혁신과 고용 분야에서 성과를 내기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모색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3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2,324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250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