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사회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YTN 실시간뉴스] 동탄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 중 자해로 사망

2019.01.30 오전 06:00
AD
■ 경기도 안성의 한우 농가에서 또 구제역 확정 판정이 나왔습니다. 전날 구제역이 발생한 농가에서 10킬로미터 떨어진 곳입니다. 설을 앞두고 확산 우려가 커지고, 방역당국엔 비상이 걸렸습니다.

■ 지난 27일 발생한 경기도 동탄 원룸 살인사건의 용의자가 어젯밤 검거 도중 자해해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습니다. 범행동기와 도주 경로 파악이 어려워져 사건은 종결 처리될 것으로 보입니다.

■ '드루킹 댓글조작' 사건에 가담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김경수 경남지사의 1심 선고가 오늘 내려집니다. 드루킹 일당과 공모 여부가 판결의 중요한 열쇠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 은퇴한 50~60대 등에게 동남아시아로 눈을 돌려야 한다고 말해 논란을 일으킨 청와대 김현철 경제보좌관의 사표가 전격 수리됐습니다. 지지층 이탈을 조기에 수습하고 경제 행보를 이어가려는 문재인 대통령의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보입니다.

■ 황교안 전 총리에 이어 홍준표 전 대표가 오늘 자유한국당 전당대회 출마를 선언할 예정입니다. 오세훈 전 서울시장도 조만간 출마를 공식화할 것으로 보여, 한국당 전당대회는 3파전 구도로 치러질 가능성이 커졌습니다.

■ 정부가 예비타당성 조사 면제 사업 23개를 확정 발표했습니다. 정부는 지역균형발전을 명분으로 24조 원을 투입할 계획인데, 경제성 떨어지는 사업에 혈세를 낭비한다는 비판이 일고 있습니다.
AD

실시간 정보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6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4,50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8,784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