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사회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김혜수 모친도 채무 논란..."8년 전 연락 끊겨"

2019.07.10 오후 09:53
background
AD
오늘 하루 배우 김혜수 씨 어머니가 지인들로부터 10억이 넘는 돈을 빌렸다가 몇 년째 갚지 않고 있다는 소식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는데요.


김혜수 어머니에게 돈을 빌려준 사람 가운데 현직 의원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혜수 씨 모친 /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 13억 정도 되더라고요. (O 의원님 돈은 그럼 얼마 정도가?) 거기는 제일 많죠. 2억 5천. (2억 5천. O 의원님이 소송 거시진 않았고요?) 하시려고 그러는데 지금 현 의원이다 보니까 못하시죠.]

타운하우스 개발을 위해 돈이 필요하다는 말에 현직 의원까지 돈을 내줬던 이유엔 물론 배우 김혜수 씨에 대한 믿음이 있었다고 합니다.

[피해자/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 OOO씨가 김 혜수씨 엄마라는 것만 안 거죠. '연예인인데 그럴 일 없다. 신경 쓸 필요 없다. 걱정 안 해도 된다.' (하니까) 김혜수가 갚을 거란 생각으로…]

이에 대해 김혜수 씨 법률대리인 측이 오늘 입장을 냈습니다.

김혜수 씨 어머니는 십수 년 전부터 금전 문제를 일으켰고, 당시 막대한 빚을 부담한 뒤 8년 가까이 연락이 끊긴 상태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김혜수 씨는 채무 내용을 알지도 못하는 상태에서 어머니 대신 법적 책임을 질 근거는 없다고 해명했습니다.

인터넷 커뮤니티 김혜수 씨 팬들도 김 씨가 모친 빚을 대신 갚지 않아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며, 어떤 선택을 내리든 팬으로서 존중하겠다는 지지 성명을 냈습니다.


그동안 가수 장윤정 씨나 전 축구선수인 안정환 씨 그리고 소녀시대 출신 가수 티파니 등

연예인 가족들이 자식의 후광을 이용해 돈을 빌리고 갚지 않은 사례가 끊이지 않았는데요.

자녀들의 꿈과 도전이 가족의 사리사욕을 채우는 일에 이용당하는 일이 더는 반복되지 않길 바랍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4,922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15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