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발생 및 예방접종 현황
확진 295,132명완치 264,492명사망 2,434명
1차 접종 37,132,188명접종률 72.3%

바나나톡, ISMS 인증 거래소 캐셔레스트와 업무협약..."탈바꿈 예고"

정보광장 2021-07-12 14:05
이미지 확대 보기
바나나톡, ISMS 인증 거래소 캐셔레스트와 업무협약..."탈바꿈 예고"
박원준 캐셔레스트 대표(왼쪽)와 박성진 바나나톡 대표
AD

블록체인 메신저 바나나톡이 가상자산 거래소 캐셔레스트와 손을 잡으며 기존 바나나EX 종료와 함께 바나나톡 거래소의 완전한 탈바꿈을 예고했다.

전체 인력의 대부분이 10년 이상 IT 및 보안업계에서 종사해온 베테랑으로 구성되어 있는 캐셔레스트는 가상자산 투자 관련 특허 보유하고 있으며 일찌감치 한국인터넷진흥원의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했다.

새롭게 취임한 바나나톡 박성진 대표는 “바나나톡은 그간 부족했던 부분들을 극복하고자 대내외적 개편을 진행중이며, 그 중 가장 우선순위로 판단되는 거래소 리뉴얼 및 ISMS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보안 우수 업체로 평가받고 있는 캐셔레스트와 손잡기로 결정했다”고 밝히고 “8월이면 기존의 바나나EX는 종료되고, 바나나톡 앱 내 거래소를 누르면 캐셔레스트의 거래환경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정확한 시점은 별도로 공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박 대표는 “바나나톡의 탈텔레그램도 현재 개발 진행중이며, 8월 15일이면 베타테스트 버전 공개, 연내 바나나톡 2.0으로 탈바꿈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캐셔레스트 박원준 대표는 “바나나톡의 대중성, 인지도, 유저친화적 UI, UX 환경 등 장점과 캐셔레스트의 기술적 장점이 어우러져 양사에 시너지 효과가 대폭 발휘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전략적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블록체인 기업으로써 확실한 경쟁우위를 확보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바나나톡과 캐셔레스트는 리뉴얼 거래소 오픈 전 대대적인 사전 이벤트 개최를 예고했으며, 내달 20일부터 다양한 오프라인 및 온라인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YTN PLUS 정윤주 (younju@ytnplus.co.kr)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