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YTN Star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오마이걸 탈퇴' 지호, 자필편지 "팬들 있었기에 성장...내 행복 전해지길"

2022.05.09 오후 03:42
이미지 확대 보기
'오마이걸 탈퇴' 지호, 자필편지 "팬들 있었기에 성장...내 행복 전해지길"
AD
오마이걸 지호 씨가 소속사와 전속 계약이 종료된 가운데, 자필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9일 지호 씨는 오마이걸 팬클럽을 통해 공개한 자필편지에서 "미래에 대해 회사와 여러차례 이야기를 나눠보았는데 결론은 앞으로 서로 나아갈 길을 서로 응원해주기로 했다"며 소속사와의 결별 소식을 전했다.

이어 "지난 7년간 우리가 나눠온 수많은 대화들, 월요일마다 만났던 순간들, 미라클이 준 사랑, 그리고 응원까지도 모두 정말 다 잊을 수 없는 일들 뿐이다"라며 "제 인생에 있어 기적 같은 순간들을 만들어준 미라클에게 감사하다는 말 꼭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행보에 대해 아직은 자세하게 말씀드릴 순 없지만, 이것 하나만큼은 약속 드린다"라며 "앞으로 무슨 일을 하든 열심히 해내서 꼭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앞으로는 우리 같이 응원하자"고 당부했다.

이날 오마이걸 소속사 WM 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에서 “당사는 오마이걸 효정, 미미, 유아, 승희, 유빈, 아린 6인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히며 "지호는 멤버들은 물론 당사와의 긴시간 심도 깊은 논의 끝에 새로운 꿈을 향해 나아가고자 한다. 지호의 선택을 존중하여 당사와의 전속 계약이 종료됨을 알려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진=오센]

YTN star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실시간 정보

AD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6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4,219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8,68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