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YTN Star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수지 첫 단독 주연작 ‘안나’, 상반된 포스터 공개… 24일 첫방

2022.06.10 오전 09:25
이미지 확대 보기
수지 첫 단독 주연작 ‘안나’, 상반된 포스터 공개… 24일 첫방
AD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수지의 상반된 모습이 담긴 유미 포스터와 안나 포스터를 공개했다. .’안나’는 사소한 거짓말을 시작으로 완전히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여자의 이야기.

이번에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구두를 신는 동일한 포즈로 각각 유니폼과 드레스라는 상징적인 의상과 함께 ‘유미’와 ‘안나’의 극명하게 대비되는 모습을 담아냈다. 단촐한 유니폼과 언밸런스한 레드 하이힐을 신은 채 날카로운 시선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유미’와 화려한 골드 드레스에 구두를 착장하고 외출 준비를 하는 ‘안나’.


같은 포즈, 너무나 다른 상황 속에 놓인 수지 씨의 극과 극 모습이 미묘한 긴장감을 조성하는 한편, ‘안나’를 통해 입체적인 캐릭터를 섬세하고 밀도 높은 연기로 표현한 수지 씨의 색다른 연기 변신을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나는 마음 먹은 건 다 해요”라는 의미심장한 카피와 함께 사소한 거짓말을 시작으로 전혀 다른 인생을 살아가게 된 여자의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흥행배우로 자리매김한 수지 씨의 첫 단독 주연작으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는 평단의 호평을 받은 정한아 작가의 장편소설 ‘친밀한 이방인’을 원작으로 한 작품. 2018년 ‘싱글라이더’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이주영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아 흡인력 있는 스토리와 탄탄한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금껏 본 적 없는 수지 씨의 새로운 얼굴을 담은 유미 포스터와 안나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모으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는 오는 6월 24일 최초 공개를 앞두고 있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5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3,461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8,42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