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YTN Star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신예 퓨처 팝밴드 바이럴어페어, 새싱글 발매→ 첫 콘서트 개최

2022.07.12 오후 03:20
이미지 확대 보기
신예 퓨처 팝밴드 바이럴어페어, 새싱글 발매→ 첫 콘서트 개최
AD
퓨처 팝밴드 바이럴 어페어(VIRAL AFFAIR)가 7일 두번째 싱글 ‘인사이드 유어 월드’발매와 함께 15일 저녁 8시 홍대 롤링홀에서 첫 단독콘서트를 연다.

바이럴 어페어는 임해성(보컬, 95년생, 연세대 나노과학공학과), 김윤중(기타, 97년생, 연세대 창의기술경영), 이철호(드럼, 98년생, 연세대 경제학과), 김민성(베이스, 99년생, 연세대 정보인터랙션디자인)등 4인조로 구성되어있다.

[Inside Your World]는 Viral Affair의 두번째 싱글로 내면의 답답함을 해소시켜주는 시원한 모던 록 밴드 사운드다. 현대사회에 많은 유혹들로 지친 감정들을 뿌리치고, 진정한 자유를 향해 나가는 노래다.


세련된 기타 리프로 시작, 캐치한 베이스 사운드, 파워풀 드럼과 보컬의 개성있는 음색이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드라마틱하게 고조되는 공격적 사운드와 감정의 극대화는 바이럴 어페어만의 음악적 스펙트럼과 강렬한 에너지를 전한다.
이미지 확대 보기

신예 퓨처 팝밴드 바이럴어페어, 새싱글 발매→ 첫 콘서트 개최

바이럴 어페어는 공연의 컨셉에 대해 “ 차세대 케이팝을 이끌 청년 밴드의 첫 단독 콘서트이니만큼 최대한 밴드의 개성과 매력을 표현하는데 주력할것”이라고 공연의 컨셉을 밝힌다.

한편 공연 제작사는 “멤버들의 아바타를 제작해 메타버스상에서의 공연을 함께 펼치며, 기존 아이돌그룹과 같은 댄스 퍼포먼스도 선보일 계획”이라며 기대감을 더했다.

바이럴 어페어는 연세대 출신 레전드 가수 김준선이 , 제작 총괄과 프로듀싱을 맡고 있다. 지난 2021년 선후배와의 의기투합으로 결성해 야심차게 데뷔 작업을 준비 해왔다.

YTN star 지승훈 (gsh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5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3,133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8,521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