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YTN Star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걍나와’ 이은지, ‘지락실’ 섭외 비하인드→개인기도 최초 공개

2022.09.27 오전 10:39
이미지 확대 보기
‘걍나와’ 이은지, ‘지락실’ 섭외 비하인드→개인기도 최초 공개
AD
개그우먼 이은지 씨가 막강한 개인기로 '걍나와'를 흔든다.

이은지 씨는 오는 28일 네이버 NOW.에서 방송되는 토크쇼 '걍나와'에 열일곱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MC 강호동 씨는 이은지 씨의 등장에 흥분하며 "이게 무슨 일이냐. 지구를 들었다 놨다 하는 대세"라고 소개했다. 이에 이은지 씨 역시 높은 텐션으로 인사해 오프닝부터 분위기를 달궜다.


이어 이은지 씨는 "나영석 PD가 하신다는 말에 tvN '뿅뿅 지구오락실' 출연을 바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그러자 강호동은 "'코빅'을 버리고서라도 갔을까?"라고 물었고, 이은지 씨는 고민 없이 "버려야죠"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호동은 이은지 씨의 대답에 "이건 되돌릴 수 없는 멘트다. '코빅'이 날 이해해줘야 한다는 거냐"라며 특유의 몰아가기 토크를 펼쳤다. 이은지 씨는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이 흐름 뭐야?"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개인기도 빠지지 않았다. 이은지 씨는 "한국 가수와 미국 가수가 각각 고음 낼 때의 차이법"이라며 한국 가수와 미국 가수의 고음 창법을 따라 해 큰 웃음을 줬다. 이에 '걍나와' 본편에서 이은지 씨가 펼칠 화려한 입담과 개인기 등 활약에 기대가 모아졌다.

이은지 씨가 출연하는 '걍나와' 17화는 오는 28일 오후 8시 공개된다.

[사진=네이버 NOW. '걍나와' 예고 영상 캡처]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실시간 정보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6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4,501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8,766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