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문화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규제혁신' 광고모델 선정..."변화를 향한 열정 닮아"

2022.11.15 오전 12:02
AD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통해 '깐부 할아버지'로 널리 알려진 배우 오영수 씨가 정부의 규제혁신 정책광고 모델에 선정됐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국무조정실과 함께 오영수 씨를 모델로 규제혁신 정책광고 '당신의 기대가 혁신의 기준으로'를 제작해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송출한다고 밝혔습니다.

정부는 오 씨가 드라마 '오징어 게임' 등을 통해 보여준 나이를 잊은 도전과 변화를 향한 열정이 규제혁신의 가치와 닮아있어 이번 정책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오 씨는 광고 촬영 후 가진 인터뷰에서 "아름다운 사람,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일이 바로 규제혁신이 아닐까 싶다"며 "국민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이 있다면 더욱 많은 규제혁신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우리 경제와 국민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루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규제혁신 정책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입니다.

이번 광고 영상은 정부 유튜브(https://youtube.com/c/hipolicy), 규제정보포털(www.better.go.kr), 규제혁신 누리소통망(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YTN 이교준 (kyojoon@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4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4,839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8,169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