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서비스가 7시간 넘게 장애를 일으켜 전 세계 사용자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현지시각 25일 오전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플랫폼 '애저'가 네트워크 장애로 다운됐다가 7시간 반 만에 복구됐습니다.
애저 서비스 장애는 미국과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등에서 발생했습니다.
애저 장애로 마이크로소프트의 협업 툴인 '팀즈'와 응용 프로그램인 '아웃룩', 웹메일 등이 먹통이 됐습니다.
정확한 장애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는데, 마이크로소프트는 원인을 찾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YTN 류재복 (jaebogy@y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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