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YTN Star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김민재, 입대 후 근황..."최정예 훈련병으로 수료"

2023.11.01 오전 10:48
이미지 확대 보기
김민재, 입대 후 근황..."최정예 훈련병으로 수료"
AD
배우 김민재 씨가 최정예 훈련병으로 수료식을 마쳤다.


오늘(1일) 소속사 냠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민재 씨가 지난달 31일 훈련소를 수료했다.

지난 9월 신병훈련소에 입소한 김민재 씨는 5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 마치고 수료식에 참석했다. 특히 솔선수범한 태도로 훈련소 생활을 모범적으로 마친 김민재 씨는 이날 최정예 훈련병으로 수료하게 됐다.


김민재 씨는 앞서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직접 입대 소감을 전하며 군 생활에 대한 포부를 드러낸 바 있다. 당시 그는 "군 생활을 통해 더 많은 것을 경험하고 배울 수 있을 것 같아 설레고 감사한 마음도 크다. 더 단단하고 풍부한 사람으로 돌아와 여러분의 사랑에 꼭 보답하는 배우 김민재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훈련소를 수료한 김민재 씨는 육군 군악대로 복무하며 국방의 의무를 다할 예정이다.

한편 김민재 씨는 2015년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로 데뷔한 후, 드라마 ‘프로듀사’ ‘두번째 스무살’ ‘처음이라서’, '도깨비',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특히 입대 전 마지막 작품으로 '낭만닥터 김사부3'에 출연하며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다.

[사진 =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특별 이벤트 배너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67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3,733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3,719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