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YTN Star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영상] '데뷔' 펜타곤 "현아·CLC 응원…비스트·비투비 뒤 잇겠다"

2016.10.10 오후 10:00
AD

큐브의 새 보이그룹 펜타곤이 데뷔 전 소속사 선배들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오늘(10일) 오후 서울 반포대교 남단에 위치한 세빛섬(세빛둥둥섬)에서 첫번째 미니 앨범 ‘펜타곤(PENTAGO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큐브에서 비투비 이후 4년만에 나온 보이그룹이기에 큐브 선배들과의 에피소드를 물었다.

멤버 홍석은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현아, CLC 선배님들이 와서 응원해줬다"며 "사기 충전해서 으르렁 거리면서 했다"고 답했다.

또 신원은 "비투비 은광 선배님이 조언을 잘 해주신다"며 "비스트, 비투비 이름에 먹칠하지 않도록 더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같은 소속사 선배 그룹 비스트, 비투비와의 차별점을 묻는 질문에 리더 후이는 "차별점 보다 비투비의 보컬적인 색과 비스트의 세련된 퍼포먼스를 합칠 수 있는 그룹이 되고 싶다"고 답했다.

펜타곤은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비스트, 비투비 이후 4년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으로, 2016년 5월 ‘펜타곤 메이커’를 통해 얼굴을 알리며 데뷔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팀명인 ‘펜타곤’은 오각형을 의미하며 아이돌이 갖추어야 할 5가지 요소(보컬/랩, 댄스, 팀워크, 끼, 마인드)를 완성하여 완벽한 그룹으로 발돋움 하겠다는 야심찬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한 멤버들이 데뷔 앨범부터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등 열정과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펜타곤은 10일 자정에 첫번째 미니 앨범 ‘펜타곤(PENTAGON)’ 음원을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시작한다.

YTN Star 김수민 기자 (k.sumin@ytnplus.co.kr)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8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6,169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7,594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