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정치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YTN 실시간뉴스] 청문회 '슈퍼위크'...野 "부적격 3인방"

2017.06.26 오후 04:01
background
AD
■ 한승희 국세청장 후보자를 시작으로 이번 주 고위 공직자 6명에 대한 인사청문회가 열립니다. 야권은 송영무, 김상곤, 조대엽 후보자를 부적격 3인방으로 규정해 집중 공세를 예고했습니다.


■ 문재인 대통령이 평창올림픽 남북 단일팀 구성을 제안한 것과 관련해 우리나라를 방문 중인 북한 장웅 IOC 위원은 과거 단일팀 구성 때 다섯 달이 걸렸다며 현실적으로 어렵다는 입장을 보였습니다.

■ '갑질 논란'을 빚고 있는 미스터피자 창업주 정우현 회장이 대국민 사과 기자회견을 가졌습니다. 검찰은 가맹점에 치즈를 공급하는 과정에서 정 회장 가족이 운영하는 납품업체가 개입한 정황을 포착하고 수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 바른정당 차기 당 대표에 유승민계로 분류되는 이혜원 의원이 선출됐습니다. 이 신임 대표가 침체된 당 지지율을 끌어올리고, 내년 지방선거에서 한국당과 차별화해 당을 수성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 대통령 경호상의 이유로 야간에 통제됐던 청와대 주변 도로가 49년 만에 24시간 전면 개방됐습니다. 청와대 앞 경복궁 둘레길은 야간 산책의 명소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 콜롬비아에서 관광객 170여 명을 태운 유람선이 침몰해 최소 9명이 숨지고 20여 명이 실종됐습니다. 사고 당시 유람선에는 너무 많은 사람이 탔으며 구명조끼도 하나도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3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2,324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250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