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경제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기업]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 세계 7위"...3계단 상승

2018.05.24 오전 10:01
AD
삼성전자가 미국 유력 경제전문지인 포브스가 발표하는 '2018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100개 중 7위로 선정됐습니다.


포브스는 미국에서 사업하는 글로벌 브랜드 2백여 개 가운데 수입과 업계 내 역할 등을 평가해 브랜드 가치를 평가하는데 삼성전자는 브랜드 가치 476억 달러로 지난해보다 3계단 뛴 7위에 올랐습니다.

1위는 미국 애플로 브랜드 가치는 1,828억 달러에 달했고 구글과 마이크로소프트, 페이스북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포브스는 삼성전자가 지난해 4분기 애플보다 더 많은 휴대전화를 팔긴 했지만, 이는 애플의 고가 판매 전략 덕으로 브랜드 가치의 차이는 크다고 평가했습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3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2,936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236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