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사회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YTN 실시간뉴스] 강진 여고생 5일째 행방불명..."위험하면 신고해줘"

2018.06.20 오후 06:02
background
AD
■ 문재인 대통령이 내일 러시아를 국빈방문합니다. 문 대통령은 러시아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한반도 평화체제가 구축되면 본격적인 남북 경제 협력 시대가 열릴 것이라면서 러시아까지 함께하는 남북러 3각 협력이 돼야 한다는 점에 김정은 위원장과도 공감했다고 밝혔습니다.


■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방중 이틀째인 오늘 베이징 농업과학원을 전격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정은 위원장이 중국을 떠나기 전에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을 한 차례 더 만날 수 있다는 관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 다음 달 시작되는 노동시간 단축과 관련해 정부가 올해 말까지 6개월 계도 기간을 두기로 했습니다. 민주당과 정부, 청와대는 노동시간 단축으로 인한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같이 의견을 모았다고 밝혔습니다.

■ 만 6세 미만 아동에게 월 10만 원씩을 지급하는 아동수당 사전 신청이 오늘부터 시작됐습니다. 신청자가 몰리면서 보건복지부 홈페이지가 한때 접속 지연되는 혼란을 겪었습니다.

■ '아빠 친구'에게 아르바이트를 소개받겠다며 집을 나섰다가 실종된 전남 강진 여고생의 생사가 닷새째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실종 여고생은 친구에게 "자신에게 위험한 일이 생기면 신고해달라"는 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의 부인 이명희 씨가 수행기사를 때리고 욕설을 퍼붓는 영상을 YTN이 추가로 확보했습니다. 이명희 씨는 필리핀 가사도우미를 불법고용한 혐의로 법원에 출석해 영장심사를 받고 있습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3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2,222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261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