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국제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YTN 실시간뉴스] 美 관리 "北, 비핵화 제안 모두 거부"

2018.08.13 오전 05:59
background
AD
■ 오늘 판문점에서 열리는 남북고위급 회담을 통해 3차 남북정상회담의 시기와 장소가 정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달 말이나 다음 달 초, 평양 개최가 유력한 것으로 점쳐지고 있습니다.


■ 미국이 북한에 여러 비핵화 방안을 제안했지만 북한이 번번이 거부하고 있다고 CNN방송이 고위 외교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종전선언을 해야 비핵화 조치를 할 수 있다는 건데 미국 내에서는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 송인배 청와대 정무비서관이 13시간 넘는 특검 조사를 받았습니다. 드루킹을 김경수 지사에게 소개해준 경위 등을 집중 조사한 특검팀은 조만간 백원우 청와대 비서관도 조사할 예정입니다.

■ 어제 오후 김포 한강 하류에서 구조활동 중 보트가 뒤집혀 실종된 소방관 2명을 찾기 위한 수색작업이 밤새 계속됐습니다. 사고가 난 곳은 수면 아래 설치된 보 때문에 3년째 같은 사고가 되풀이되고 있습니다.

■ 어젯밤 경기도 하남에서 도로를 달리던 BMW 520d 차량에서 또 불이 났습니다. 경찰은 오늘부터 BMW 화재 고소사건에 대한 본격적인 조사에 들어갑니다.

■ 오늘도 소나기가 잠깐 오겠지만 서울과 대구의 기온이 36도까지 오르는 등 폭염이 이어지겠습니다. 남해안과 경기 서해안에는 태풍의 간접영향과 대조기가 겹치면서 해수면 높이가 높아질 것으로 보여 침수 피해 대비가 필요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3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2,936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236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