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정치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YTN 실시간뉴스] '짧은 만남 기약없는 이별'...오늘 작별상봉

2018.08.22 오전 05:58
AD
■ 북상하는 19호 태풍 솔릭이 내일 밤 충남 서해안에 상륙한 뒤 수도권을 관통할 것으로 보입니다. 초속 40m의 강풍과 최고 400mm의 폭우가 쏟아질 것으로 보여 큰 피해가 우려됩니다.

■ 어제 오후 인천 남동공단에 있는 전자부품 공장에서 큰 불이 나 9명이 숨지고 6명이 크게 다쳤습니다. 빠르게 번진 유독가스가 인명피해를 키웠는데 경찰은 오늘 화재원인에 대한 합동감식을 벌입니다.

■ 금강산에서 진행된 1차 이산가족상봉이 오늘 작별상봉과 마지막 오찬을 끝으로 2박3일 간의 아쉬운 일정을 마무리합니다. 모레부터는 우리 측이 주최하는 2차 상봉 일정이 다시 시작됩니다.

■ 해상에서 선박 간 옮겨싣기를 통해 북한에 원유를 공급한 러시아 기업과 선박을 미국이 추가 제재했습니다. 국제원자력기구, IAEA는 북한이 실제로 핵 활동을 중단했다는 징후가 없다는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 정부와 여당이 오늘 당정협의를 거쳐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지원대책을 발표합니다. 폐업한 자영업자를 지원하는 방안과 담배 수수료 인하 등 각종 수수료를 줄여주는 방안 등이 포함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부동산대책에도 집값이 불안한 흐름을 보이자 정부가 올해 집값 상승분을 내년도 공시가격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집값이 많이 오른 곳은 그만큼 세금 부담도 늘리겠다는 겁니다.
AD

실시간 정보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6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4,501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8,766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