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YTN Star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Y이슈] "이호재 감독과 결별·다이어트 리얼리티"...다나, 근황 눈길

2018.11.06 오후 03:15
이미지 확대 보기
[Y이슈] "이호재 감독과 결별·다이어트 리얼리티"...다나, 근황 눈길
AD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다나의 근황이 전해졌다.

다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6일 “다나와 이호재 감독이 결별했다"라고 밝혔다.

다나는 지난 2016년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3년 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이후 다나의 남자친구가 이호재 감독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SNS에 데이트 사진을 올리는 등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2001년 1집 앨범 ‘First Album’으로 데뷔한 다나는 이후 걸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호재 감독은 2013년 영화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을 연출했다.
이미지 확대 보기

[Y이슈] "이호재 감독과 결별·다이어트 리얼리티"...다나, 근황 눈길


다나는 최근 체중 증가로 달라진 외모를 공개하고 다이어트 리얼리티 도전을 예고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5일 다나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엔 21일 첫 방송을 앞둔 라이프타임 새 예능프로그램 ‘다시 날개 다나’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다나는 영상에서 “오랜만에 여러분을 만나 뵙는 것 같다”며 “제가 살이 많이 쪘다. 굉장히 놀라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저도 그랬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뼈를 깎는 고통으로, 이번 프로젝트에 모든 걸 다 걸고 충성을 다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다시 날개 다나’는 다나가 그간의 공백을 깨고 다이어트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통해 예전의 몸매로 돌아가는 전 과정을 솔직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 = 인스타그램, SM 유튜브]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5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3,461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8,42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