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경제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기업] 한화손해보험, '스마일 배려 창구' 운영

2019.03.22 오후 04:10
background
AD
한화손해보험이 금융 취약계층인 고령자와 장애인을 위한 '스마일 배려창구'를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한화손해보험 측은 전국 44개 지점에 금융 취약 계층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도움 벨을 설치하고 벨을 누르면 전담 직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장애인 고객이 전화 서비스를 이용할 때 신속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전용 번호를 마련하고, 수화 상담 서비스도 운영할 계획입니다.

백종규 [jongkyu87@ytn.co.kr]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3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1,747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269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