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YTN Star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Y리뷰] '한끼줍쇼' 이휘재-서현 집 초인종 눌러.. '깜짝' 만남

2019.04.04 오전 09:53
이미지 확대 보기
[Y리뷰] '한끼줍쇼' 이휘재-서현 집 초인종 눌러.. '깜짝' 만남
AD
'한끼줍쇼' 도전 팀들이 청담동에서 방송인 이휘재와 소녀시대 서현을 우연히 만났다.

3일 방송한 JTBC '한끼줍쇼'에는 블락비 피오와 아이즈원 장원영이 청담동에서 '한 끼'에 도전했다. '한끼줍쇼' 팀은 2016년 이후 약 3년 만에 다시 청담동을 찾았다.

장원영은 도전 종료 1분을 남기고 '한 끼'에 성공했고, 피오는 결국 실패해 편의점에서 끼니를 떼웠다.

무엇보다 이날은 예상치 못한 만남이 이어졌다. 먼저 장원영-이경규 팀이 벨을 누른 집에 이휘재가 있었다. 제작진들까지 놀란 상황에서 이휘재는 아내와 아이들이 없고, 밥도 없다며 거절했다.

피오-강호동 팀은 서현을 만났다. 앞선 청담동 편에서 차를 타고 가는 모습으로 깜짝 등장했던 서현이 이번에는 벨을 누른 집에 있었다. 서현은 한 끼를 거절했지만, 간식을 챙겨와서 전했다.

종료를 앞두고 장원영-이경규 팀은 극적으로 성공했다. 두 사람이 밖에 서 있는 것을 본 어머니가 딸의 집으로 두 사람을 초대한 것. 게다가 이들이 만난 집 주인은 신민정 전 KBS 기상캐스터였다.

실패한 피오-강호동은 편의점 처마 밑에서 서현이 싸준 간식을 먹다가 또다시 의외의 인연을 만났다. 2016년 청담동 편에서 만났던 신두성 씨였다. 강호동은 "누가 보면 짠 것이라고 생각하겠다"며 놀라워 했다.


이날 방송에는 예상밖의 반가운 연예인들이 많이 등장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다양한 인연을 마주하며 정을 나누고, 한 끼의 소중함까지 일깨워 주는 '한끼줍쇼'에 기대가 모아진다.

YTN Star 공영주 연예에디터(gj920@ytnplus.co.kr)
[사진제공 = JTBC '한끼줍쇼']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5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3,159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8,513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