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YTN Star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Y현장] 박나래 "대상? 말 아낄 것, 열심히 하면 잘 봐주실 것"

2019.05.03 오후 01:59
이미지 확대 보기
[Y현장] 박나래 "대상? 말 아낄 것, 열심히 하면 잘 봐주실 것"
AD
박나래가 대상 질문에 특유의 너스레로 현장을 유쾌하게 했다.

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기자간담회가 방송인 박나래 김숙 그리고 이윤화 이경원 PD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박나래는 '나 혼자 산다'에서 남다른 예능감으로 시청자에게 웃음을 안겼지만 지난해 MBC 연예대상과 지난 1일 열린 백상예술대상에서 아쉽게도 상을 놓쳤다.

이날 이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박나래는 "'나 혼자 산다'를 하면서 감사하게도 시청자들이 꾸준히 사랑해줘서 열심히 하고 있다. '구해줘! 홈즈'라는 좋은 프로그램에도 출연 중인데 시청률도 잘 나와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MBC 예능) 본부장이 왔는데, 저는 모르겠다. 말을 아끼겠다. 프로그램이 잘 되고 열심히 하면 연말에 알아서 예쁘게 잘 봐주실 것"이라고 호탕한 웃음을 보였다.

박나래는 "'나 혼자 산다'는 멤버들끼리 똘똘 뭉쳐 아쉽지만 재미있게 열심히 달려가고 있다"면서 "(전현무, 한혜진) 자리는 비어있다. 열심히 달려가겠다"라고 다짐했다.

지난 3월 31일 정규 편성으로 처음 방송된 '구해줘! 홈즈'는 연예인 군단이 의뢰인 대신 집을 찾아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사 갈 집을 알아볼 시간조차 없을 정도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스타들이 직접 발품을 팔아 집을 구해주는 리얼 발품 중개 배틀을 담았다.


의뢰를 받은 출연진이 박나래 복(福)팀과 김숙 덕(德)팀으로 나뉘어 조건에 맞춰 여러 집을 둘러본 뒤 의뢰인의 선택을 놓고 대결을 펼친다.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35분 방송된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MBC]
AD

실시간 정보

AD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5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2,953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8,53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