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YTN Star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뼛속까지 터프한 영화"...호평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56개국 선판매

2020.08.14 오후 01:35
이미지 확대 보기
"뼛속까지 터프한 영화"...호평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56개국 선판매
AD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감독 홍원찬,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가 전 세계 56개국에 선판매됐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미국, 독일, 대만, 홍콩, 일본 등 해외 56개국에 선판매되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 12일 대만에서 개봉한 데 이어 해외에서도 개봉 일을 속속 확정 짓고 있다.

미국 배급사 웰고 유에스에이(Well Go USA) 관계자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액션으로 가득한 영화로, 황정민과 이정재를 비롯한 베테랑 연기자들의 열연이 빛을 발한다. 눈을 뗄 수 없는 액션 시퀀스와 멈추지 않는 긴장감, 아름답게 촬영된 서정적 장면들까지 가슴 아프지만 뼛속까지 터프한 영화"라고 호평했다.

대만 배급사 카이창(Cai Chang) 관계자는 "배급을 결정하기 전부터 두 주연배우에 대한 확신이 있었다. 영화를 보고 난 후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단순히 액션이 화려한 영화가 아니라 감정의 울림을 주는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대만에서도 남녀불문하고 많은 관객에게 감동을 줄 것이라고 예상한다"라고 말했다.

영화의 해외배급을 담당한 CJ ENM 영화사업본부 해외배급팀 관계자는 "이 영화가 가진 색다른 분위기, 수준 높은 액션 시퀀스, 그리고 주연 배우들의 열연이 해외 바이어들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주요 포인트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이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AD

실시간 정보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6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4,886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8,805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