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YTN Star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2PM 우영, '철파엠' 스페셜DJ 출격…미국行 김영철 자리 채운다

2021.06.22 오후 05:32
이미지 확대 보기
2PM 우영, '철파엠' 스페셜DJ 출격…미국行 김영철 자리 채운다
AD
그룹 2PM 우영이 '김영철의 파워FM'의 스페셜DJ로 나선다.

22일 SBS는 "우영이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의 스페셜DJ를 맡는다"고 밝혔다. 미국 코미디쇼 출연을 위해 출국하는 DJ 김영철의 자리를 대신하는 것.

평소 라디오에 관심이 많다고 알려진 우영은 '철파엠' 제작진의 스페셜 DJ 제안에 흔쾌히 출연을 결심, 라디오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드러냈다.

2PM은 최근 '우리집'이 유튜브와 음원차트에서 역주행 하면서 각종 예능에 출연하고, 기존의 히트곡 '하트비트(Heartbeat)' '핸즈 업(Hands Up)' '아임 유어 맨(I'm your man)' 등도 모두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시점에서 우영의 스페셜 DJ 도전은 팬들의 무한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마침 2PM은 오는 28일 일곱 번째 정규앨범 '머스트(MUST)'로 컴백 예정이다. 타이틀곡 '해야 해'를 직접 작사 작곡한 우영은 컴백 직전 스케줄인 '김영철의 파워FM'에서 신곡 관련 소식과 함께 평소 수집해온 LP도 직접 들려주는 등 다양한 코너를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

'철파엠'은 매일 아침 7시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제공 = SBS]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D

실시간 정보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6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4,501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8,766
YTN 엑스
팔로워 361,512